특히 강습생 전용 게이트가 아이들에게 지루하지 않으면서 재미있게 턴을 익히게 되었던 듯~
모든 스키어는 다른 스키어에게 위험하거나 위험하지 않도록 행동해야 합니다.
웰팍에는 "챨리"라고 대한민국 최고의 레벨고시인 웰팍레벨 출신자들이 거의 포진되어있어요.
휘닉스파크 렌탈샵에서 하는 강습.... 다 똑같아보이고 비슷해보이는데... 라고 생각하셨나요!
즉 종목 이름이기 이전에 기술 교류 단체, 자격증을 공유하는 교육 시스템의 이름이다. 일단 프리스키는 제외하고 초를 재면 레이싱, 나머지는 인터스키로 생각하여도 좋고, 강습 스키, 교육 스키 그 자체가 인터스키라고 생각해도 크게 틀리지는 않는다. (한국 최대의 스키 교육 시스템인 대한지도자연맹은 국제 조직인 인터스키 회원이고, 국가 대표를 내는 대한스키협회의 산하 단체이다. 국내 강습 시스템은 인터스키를 따르므로, 강습스키=인터스키라 해도 되는 것.)
이날 하필이면 폭설에 주니어 기선전이 열리는 날이라서 레드, 골드, 레인보우 모두 사용할 수 없었던 게 유일한 아쉬움~
분위기 : 타 부서랑도 많이 친해졌다. 뭐 각 부서에서 잘생기거나 이쁜 애들끼리 만나서 술도 마시고 근무 중에 장난도 치고 서로 인사도 한다.
무엇보다 스키는 안전과 직결된 것이기도 해서요. 다른 건 몰라도 초보자일 수록 꼭 정식업체에서 배우길 권장하는데요. 같은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이라도 이 안에서 공식적으로 강습할 수 있는 정식 업체가 따로 있더라고요. 참고로 저희는 이번에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강습 정식 업체인 비발디스키아카데미에서 스키강습을 예약했는데요. 지정 렌탈샵인 토마토렌탈샵에서 스키 장비 및 의류 렌탈까지 모두 올인원으로 해결할 수 있어 편리했어요.
숙소 : 나름 괜찮다. 초중딩 단체 수련회때 쓰는 유스기숙사 쓰는데 비록 방이나 개인공간은 없지만 다른 스키장에 비하면 양반인듯.
엘리시안 강촌은 서울과의 거리, 슬로프의 길이와 난이도를 고려하여 초중급자 모두가 스키를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스키장입니다.
- 일어날 때는 오른발을 슬로프 아래쪽에 슬로프 직각 방향으로 놓고, 안쪽 스키날을 세워 단단하게 지지한 뒤 official website 일어섭니다.
카페에 올려주시니 다음 시즌에도 수업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.
- 스키부츠: 스키화는 발에 딱 맞게 신어야 합니다.(이상적으로는 빈틈이 없도록)
(강습 + 바이저 헬멧 +보호대 + 스키보험 포함) *의류 & 장비 & 강습패찰비용은 별도
Comments on “How 스키강습 없이 can Save You Time, Stress, and Money.”